이번에 점핑 줬는데 쿨비가 50밖에 안 나와요 
1. 조우 사이클 말고 쿨이 다 돌았을 때 그냥 고창부터 박으면 될까요?
아니면 슈르디 이끼늪을 묻히고 써야할까요?
2. 쏜살 마질 전폭 애들이 한 번씩 (사실꽤나자주...) 쿨이 같이 돌아오는데 어떤 것부터 터는 게 좋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