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리스크대비 리턴이랄게 애매해서

아크그리드 초반(극초반 말고 개선 한번 한 후) 해보고 그뒤로는 안써본 코어지만

그래도 교감에게 유일하게 있던 이론상 고점도르 코어였기에

구조개선을 해준다면, 고점을 뚫어준다면, 222를 개편해줄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뜬금없이, 오히려 아덴모을필요 없고 물정빼고 방출쓸수있는 저점에 가까운 코어로 만듬과 동시에

Dps는 또 개 밑바닥으로 설계해서 아무 경쟁력 없는

쓰면 신기한 사람 취급받는 코어로 만들어버린게

너무 화가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