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9
조회: 309
추천: 0
순환333 이렇게 하는건 어떤가요사이드 11 찍고 오쉬알리마지피닉스자히아아키르 반복 27버블에서
사이즈 3티어2 찍고 자히아->아키르 xxx 자히아->아키르 하면 13버블로 대충 아키르횟수 딱 2배정도 차이나는거같은데 버블당 딜기댓값이 좀더 높지않을까 싶어서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