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3
조회: 1,103
추천: 0
스마게는 고창술사 구조가 맞다고생각하는건가초각성스킬과 도약을 버려도 지장없는 구조가 맞다고 생각하는건가? 그냥 피면쓰라고? 딜은 너프했다 다시 상향해주고 이게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 구조개선이라했잖아 이러고 또 방치될건데 이러고 살아야는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