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거의 무한 유지라 

케릭이 거의 초딩수준으로 쉬워짐

레이드 성능은 둘째치고 재미가 ㅈㄴ 없어짐

트리시온 기준 데미지는 전보다 5~10% 떨어진듯

열받는 포인트 

1. 극신 강제 - 셋팅 자율 없음. 신속 올려야 데미지 오르는 유일 케릭 

2. 저고점 차이 거의 안나게 만듦 - 이런 케릭터는 걍 결국 깔개임 

3. 재미 - 여러케릭 키우는 입장에서 난이도 자체는 교감이 쉬운편이었는데 더 쉽게 만듦 
           
4. 허수 데미지 떨어짐 - 이건 치명을 좀 높게 줬던걸 신속으로 바뀌면서 이렇게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