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폭주교감  <-- 이샛키급의 쓰레기 무력이라는거....
그나마 파괴는 마질과 물정2스택때문에 이제 괜찮아졌는데
무력은 여전히 해줘.... 다른클래스들이 뭐 어떻게 패치됐는지 몰라 잘은 모르나
111교감 이샛키 무력은 0.7인분 잘쳐줘야 0.8인분봅니다. 

데헌처럼 우리도 코어에 마질쿨감좀 달아주지 ㅠㅠ 
아쉽구먼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