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준 베이스캠프 이벤트로 교머너 올려보고 싶은데, 교머너 현상황이랑 미래는 어때요??
제가 여기 둘러봤을땐 '당장은 1인분은 되지만, 앞으로 또 뒤쳐져서 관짝갈거다' 인거 같은데, 부캐로는 키워도 상관없을까요?
교머너가 부캐로도 애매하면, 고창술사로 가던지 or 대신 바드 키우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