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각스 각성기정도는 쿨이 있는게 당연한데

슈마엘파 이놈들은 쿨 달릴 이유가 없음
+ 엘씨드도 고정형태 할게 아니라 슈르디마냥
따라다니게 만들어야함

그리고 경피면 이거 해결안하면서 이 딜도 말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