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25
조회: 160
추천: 0
서머너 전체적인 밸패 희망회로돌려보면....일단 교감과 상소가 둘다 '무.조.건.' 채용하는 '필수!!' 스킬하나를 꼽자면
'슈르디'입니다. 그것도 슈르디의 '치척트포' 이것때문에 소환수스킬딜증빨 못받는 상소조차 이악물고 채용할수밖에 없습니다. 이건 교감,상소 그어떤 앜그를 끼건간에 무조건 '공통'입니다. 서머너라면 채용할수밖에 없고 얘채용안하면 답이 없습니다 애초에..... 그래서 나오는 희망회로가... 슈르디치적을 이래된거 그냥 아예 양쪽 앜패직각라인에 다달아주고 지금 안쓰고 버려진스킬인 마결, 순폭, 전류방출 얘네를삭제하고 유산이나 충동처럼 신스킬을 추가시켜서 쓰게만드는겁니다. 세스킬중 두개라도 좋아요. 상소용하나... 교감용하나... 하나는 일반스킬, 하나는 소환스킬로... 그래서 슈르디 이 개같은놈에게서 벗어나는겁니다. 더불어 마나빨아쳐먹는 스킬들 엠감을 좀 달아주거나 해야겠지만요. 배마쪽도 용바쪽 개편들어갈것같은데... 서머너는 어차피 교감+상소 6라인코어 모든서머너가 다 채용하는 채용률100% 스킬트포가 슈르디치적이라 그냥 이거 두직각에 공용으로 달아주고 스킬진짜 하나씩 더 추가해주는게 베스트라봅니다. 그외 교감쪽 피경면 이런건 당연히 해줘야하는거고 솔직히 상소쪽도 슈르디딜지분 ㅅㅂ 거의 없다시피한데 치적이랑 마르디보고 울며겨자먹기로 찍는건데 이거대신에 쓸만한 일반스킬하나정도만나와줘도(대붕급) 체급 많이 올라갈겁니다. 인구수가 너무없어서 가능성이 없다기엔 유산도 해줬어요. 희망을가져본다 전재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