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펙 7000점 넘겨도 그냥 부캐 6000서폿보다도 만족도가 낮음
돈쓰는 맛도 안나고
밸패는 기대안한지 오래고
비단 저만 그런게 아닐 것 같음ㅋㅋ
직게여도 글 리젠이 바닥칠수밖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