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반박시 님말 맞음.  제일 밑에 3줄요약있음

휠체어 R 절대영역이 받피감 조절하는 과정에서 버그가 발생하는 것 같음.

R시전시 -> 50% 받피감 ->  쉴드 없어지거나, 지속시간 끝나면  다시 받피감 -50% 으로, 원래 체방으로 돌아와야하는데,

이게 상승 체방에서 돌아가는게 아니라, 기본체방에서  -50%로  들어가는 것 같음

예를들면 
체방과 받피감의 개념은 다르지만,  같다고 가정해서
 블래스터  기본 체방 20% 라 가정하고,   절대영역 시전시  70%의 체방을 가짐.

원래라면  절대영역 해제시 70%-50% = 20%의 체방으로 돌아와야 하는데, 

휠체어 내리면서 절대영역이 해제될때,  70%-50%이 아니라, 

기본 체방인 20%에서 -50%가 되서   -30%의 체방으로 변하는것 같음.

아래는 소나벨 패면서 찍은 사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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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체어 탑승 전  소나벨  연속 3타 데미지 5797-5798-9579 


 5797-5798-9579 순으로 들어가는 모습 볼 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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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체어 탑승 - 절대영역 키고 - 스페이스바로 탈출 후 

같은 소나벨 연속 3타 맞아봄.  (스펙, 카드 동일하게 세팅함. 해당 패턴 맞기전 휠체어 R사용후 스페로 탈출함.)


6,417-6,170- 14,394  (휠체어 탑승전 9,579 대비 약 150% 데미지 들어옴.)



 ? -6,583 - 13,358  (휠체어 탑승전 9,579 대비 약 139% 데미지 들어옴.)



? - ? - 14,256  (탑승전 9,579 대비 149% 데미지 들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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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으로 휠체어R 사용한 다음 내리면 받는 데미지가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음.



3줄 요약

- 휠체어 R 절대영역스킬 받는피해 감소 증가 후
- 돌아오는 과정에서  기본 체방의 -50%로 변함
- 비유하자면 받는피해 증가 50%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