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하누마탄 클리어 후 써본 스킬트리 개인적인 장단점 공유드려요.

시련 하누마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약 1분마다 나오는 2카운터 표식 타임에 얼마나 많은 용맹을 줄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궁극기 활용 or 아덴수급 트리를 활용해서 고정 3버블 운영 빌드를 할 것인지
딜러 케어에 빠지는 절구를 최소화하여 2버블 or 3버블 운영을 할 것인지 한번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1. 하프 1낙인 + 광시 벅샷 빌드
 장점 1) 트라이  단계에서 패턴 익히는 과정이 쉬워진다
        2) 사고를 방지해준다 ex) 초신성 협카 실패 후 전멸 방지

 단점 1) 아이덴티티 수급량이 떨어져서 표식 딜타임을 활용하기 어렵다
        2) 파티의 무력이 좋아야만 사용 가능하다. 
개인적인 한줄평 : 
광시로 케어해서 절구를 번다는 입장이라 개인적으로 운용 난이도가 엄청나게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2. 샤쇽 하프 2낙인 + 벅샷 빌드
 장점 1) 샤쇽(전설압도) 채용으로 무력화에 이점
        2) 샤쇽 난사를 통한 스택 쌓기 용이   (하누마탄 80스택일때 천상 버프량도 증가합니다!)
        3) 낙인 유지의 편리함
 단점 1) 광시 미채용으로 인한 급사 방지 불가
        2) 샤쇽을 많이 굴려야한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피곤함 (많이 굴려야 재 성능이 나옴...)
개인적인 한줄평 :
스택쌓기, 무력도 용이하고 개인적으로 폼이 올라왔을때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됩니다

3. 소나 하프 2낙인 + 벅샷 빌드
 장점 1) 모두가 알고 있는 아덴 수급 짱짱
        2) 1분마다 나오는 표식 딜타임에 고정 3버블 빌드 운용 가능 
          (딜러가 맞지 않아서 절구를 쓰지 않았다는 가정하에)
 단점 1) 소나의 선후딜로 피격 가능성 증가 (욕심부리면) 80스택 쌓기가 어려움
         2) 파티의 무력이 좋아야만 사용 가능하다. 
개인적인 한줄평 :
파티의 무력이 충분하다는 가정하에 3버블 운용의 이점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