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에 매일 올려도 의미 없는것 같아서 인벤에 올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소환수 스킬은 명령 스킬은 소환수가 알아서 쓰게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안그래도 서머너들은 이동기도 별로없고.. 맞기 시작하면 뭔가 해결하기가 힘듭니다.
소환수들은 알아서 스킬을 쓸수 있게 해야됩니다.. 명령스킬은 없애고 알아서 쓸수 있게 AI설정창이 따로 
있으면 좋겠고.. 

마력의 질주 파괴전차 데미지는 좋지만 쿨이 너무 길다는게 단점이죠. 그런데 승천은 쿨이 짧은대신 데미지가
너무 안나옵니다.. 파괴전차는 범위 데미지지만.. 승천은 단일 데미지인데.. 단일데미지가 쎄야되는데.. 너무 약해요.
승천 데미지 상승 패치가 필요합니다. 

방출된 의지 카운터 스킬이죠.. PVP할때도 쓰지만.. 근딜 대처할때 많이 쓰이는데.. 카운터외에는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데미지가 좋은 것도 아니고. 방출된 의지는 너무 근딜 스킬인거 같아서 부채꼴형태로 좀 사거리를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세토의 발차기처럼..

전류방출.. 이스킬 데미지 쓰레기죠.. 안쓰죠.. 개선해주셧지만.. 데미지가 너무 저질이라 안씁니다..
가급적이면 전류방출 데미지는 좀 올려주셧으면 합니다.  데미지만 좋으면. PVP할때 좋은 스킬이 될텐데.. 데미지가 낮아서.. 거의 안쓰는 스킬.. 그리고 감전이 있지만.. 감전은 3트포인데.. 스킬포인트도 아깝고.. 일단 맞추기도 힘들고.
전류 방출은 데미지를 올려주고.. 3트포 감전이 있는 만큼.. 전기 구체 크기도 큼직하게 만들어달라 이말씀.. 디아3의 비전보주처럼.. 좀 크게 만들어달라고!!

대지붕괴.. 캐스팅이라기보단 시전속도인가.. 질풍이 적용될땐 괜찮은것 같은데.. 보정이 있는 PVP에선 밑에 장판이 생기면서 시전되는거라 너무 눈에 띄어서 피하기도 쉽고..
차라리 시전될때 은폐식으로 나가면 좋겠습니다.. 시전끝나고 나갈때.. 밑에 장판 표시가 떠야지.. 시전할떄 표시가 뜨면 다피해버리는데.. PVP할때 쓸만한 스킬중 하나지만.. 단점이 너무 큽니다.

쏜살바람새 어미바람새.. 이거 레이드할땐 좋지만.. 쏜쌀 끝낫을떄 마지막에 어미바람새 날리는거 모션 너무 기네요.
PVP할때도 마지막에 날라가면 기상기 쓰거나 하면 피해지거든요.. 그냥 모션 스킵하고 끝나면 바로나가게 해주세요. 쓸데 없이 모션 넣지말고.. 서머너 PVP하기 힘듭니다.. 이런쪽을 개선해야되는데.. 쓸데 없는 쪽에 개선하고 
소환수 개선은 솔직히 딜이 모자른게 아니라 소환수가 모자른거임.. AI지능이 딸림.. 쓸데 없는 곳에 패치하지 마세요. 그냥 아까와 말씀드린 것처럼 명령 스킬 알아서 쓰게 패시브식으로 만들어야댐..

마지막으로 개선 할부분 고대의 창 
시즌1때보다 너프 먹은거죠.. 외곽 데미지 왜만들었어.. 안그래도 제대로 조준 맞추기도 힘든데
고창은 시즌1때나 시즌2때나 3고창만 써.. 3고창이 좋아.. 그런데 3고창 데미지감소 페널티달아가면서 쓰는데.. 외곽 데미지는 좀 아니죠. 아니면 좀 줄여주세요. 그리고 무력화 대지속성 이거 진짜 쓸모없는 것 같음.. 그냥 대지속성에 방어무시를 달아주세요. 트포가 너무 아까움..  제일 중요한건 외곽데미지 개선이 더 중요함..

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