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몬 처럼 물약을 안 먹으면 적당한 난이도임.
스마게가 이지, 노말, 하드로 선택할 수 있게 끔 해서 이지는 기존 스타일, 노말은 물약 금지, 하드는 물약 금지 + 체력 반깍... 이정도만 제공 해도 개발 난이도가 높지 않으면서 유저들 선택적 즐거움이 있지 않을까... 다른 난이도를 선택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해도 상관 없고... 나한테만 해당 되는 거니까... 보상은 노말 아만카드 1장, 하드 전선팩 1개....

초보를 배려하는 지금의 난이도가 반드시 유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또한 고수들을 위한 선택이 쉬운 개발 난이도로 가능하다면 금상첨화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