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잔버 느낌인것 같은데 대신 스택이 그렇게 여유로울진 모르겠지만

스택 쌓는 한에 있어선 로스가 상당히 줄어드는거고 사용한 스킬은 쿨감 다 먹고 들어올테니까

거기에 더해서

80(60+여유분20)->60(여유분20+40) 2싸이클 압축 운용이 돼니까 변조 싸이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