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블리츠 딜 지분 바닥에 스택도 커버가 쉽게 돼서 블리츠는 재빠손+스택 복구용으로 쓰거나 아예 빼기 중 택 1
저는 딱히 넣을 스킬이 없어서 재빠손 블리츠 넣고 해보렵니다
그리고 의외로 블댄도 6~7%로 딜지분이 안 높음
버스트 47~50%, 데슬 30~32%라 블댄은 그냥 아무데나 맞추면 되고,
버스트 백 치기엔 닼셀 써볼까 합니다
각인은 원기아돌질하면 될 듯?
그리고 한 사이클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돼서 마엘 작열 주고 상시 마엘로 쓰는 게 좋아보임

일단 사이클은 2가지로 구분했어요
일반 사이클 : 윈 z 윈 서프 어슬 마엘 터닝 데슬 블댄 (블츠) 버스트
10스택 이상 킵 : z 윈 서프 어슬 마엘 터닝 데슬 블댄 (블츠) 버스트
아마 두개 교차해서 쓰면 될 것 같슴다

근데 시발 슈잔은 왜 패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