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5
조회: 806
추천: 0
잔재 111 양민 재빠손 바꾸고 한번 쳐봤어요![]() 세팅 : 노만찬 정흡2 최마증, 3버블 공이속 버프 / 오브순환, 아드 다꺼진 상태로 조우사이클 시작 특화 : 1847 / 파랑 - 보이드 14, 회색 - 블리츠 14 마엘 안정적으로 트쉐까지 다들어가고, 삑사리 안나고 좋아요! 블리츠 강일 빠져서 11렙으로 낮추고 보이드 14렙줘봤어요. 양민이 대충 스킬2개 딜차이 보려고 친거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EXP
4,028
(7%)
/ 4,401
|






로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