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05사이 수렴하는거같은데
족쇄 싹 다 풀어준거 ㅇㅋ ㄱㅅ
근데 관통기도 없는데
그렇다고 버스트가 실전에서 누수가 없는거도 아니고 체급 다 깎아먹고 들어온 밸패에 도대체 왜 만족을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