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2
조회: 958
추천: 0
버스트 채용률 올릴 정도의 패치로 보이네요기존 직각 선택 비율이 워낙 말도 안돼는 수준인거 균형 맞춰봄직한 패치 같습니다. 잔재가 지금 시즌3 이후 채용률 계속 압도하는 모습이 있어서 더 그럴수도 있는데 (버스트 떡상 하면 채용률 95프로 찍냐!!? ㄴㄴ) 2. 111 브문 60 스택 리필하는거 재밌어보이고 특정 상황에선 쿨감 엄청 잘받을거고 데슬은 못하는 아드싸이클 쓸 수 있어서 차별점 존재 3. 데슬 악춤 채용시 1싸1데 돼는건 전보다 상당히 괜찮아보이긴함 이거 전에 333 버스트 잠깐 뜰 때 악춤 섞어서 모르둠 돌았을때 의외로 잔재 관통 버스트도 없고 스킬들이 제자리 시즈모드 스킬들이 많아서 이동하면서 딜이 안됌 그래서 플레이가 111 잔재에 비해 매우 무겁다고 느꼈고 (브문은 이 부분이 더해보임 플레이 좀 더 무거울것 같음) 그런데 1싸1데면 이 기동력으로 백잡이 전보단 좀 나아졌나 싶기도 하고? 그거 말고 버스트 좀 길어져서 더 힘차게 내려찍는 느낌의 모션은 맘에 드네요 잔재쪽도 패치가 아얘 없진 않은데 버블 쪽 느낌이 좀 다른것 같고? 블리츠 신규트포 재빠손은 쓸만한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