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직각 선택 비율이 워낙 말도 안돼는 수준인거 균형 맞춰봄직한 패치 같습니다.

잔재가 지금 시즌3 이후 채용률 계속 압도하는 모습이 있어서 더 그럴수도 있는데
(버스트 떡상 하면 채용률 95프로 찍냐!!? ㄴㄴ)

1. 일단 고정 싸이클 사용이라 난이도는 기존 333잔재 보다 조금더 쉬운편

2. 111 브문 60 스택 리필하는거 재밌어보이고 특정 상황에선 쿨감 엄청 잘받을거고 데슬은 못하는 아드싸이클 쓸 수 있어서  차별점 존재

3. 데슬 악춤 채용시 1싸1데 돼는건 전보다 상당히 괜찮아보이긴함
이거 전에 333 버스트 잠깐 뜰 때 악춤 섞어서 모르둠 돌았을때 의외로 잔재 관통 버스트도 없고 스킬들이 제자리 시즈모드 스킬들이 많아서 이동하면서 딜이 안됌 그래서 플레이가 111 잔재에 비해 매우 무겁다고 느꼈고 (브문은 이 부분이 더해보임 플레이 좀 더 무거울것 같음) 그런데 1싸1데면 이 기동력으로 백잡이 전보단 좀 나아졌나 싶기도 하고?

그거 말고 버스트 좀 길어져서 더 힘차게 내려찍는 느낌의 모션은 맘에 드네요


잔재쪽도 패치가 아얘 없진 않은데
버블 쪽 느낌이 좀 다른것 같고? 블리츠 신규트포 재빠손은 쓸만한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