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tGzceZJgNME

쿨증 팔찌입니다.

윈컷쿨이안돌때 서프로 시작하는게 포인트입니다 근데 영상에서 윈컷 8작이더라구요 어스9겁을쓰고있는데 

윈컷 9작으로 바꾸면 깔끔해질것도같고..

터닝도 영상에선 광분인데 출혈로 바꿀예정입니다.

+ 댓글보고 10겁작으로 하는거 처음알아서 다시쳐보니 1.07정도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