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만 유일하게 스택 널널해서 닥셀이 사용가능함
백번 양보해서 블리츠가 더 쌔다한들
닥셀 사용불가능이면

111하거나 잔재하지 뭐하러 222하나요
닥셀 실전이 개사기라 222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