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5
조회: 1,461
추천: 0
222로 왜 자꾸 블리츠를 고집하는거임222만 유일하게 스택 널널해서 닥셀이 사용가능함
백번 양보해서 블리츠가 더 쌔다한들 닥셀 사용불가능이면 111하거나 잔재하지 뭐하러 222하나요 닥셀 실전이 개사기라 222하는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