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55
조회: 2,791
추천: 7
버스트 구조개선 총평이 씨발색기들 족쇄 없앤건 좋은데
2년동안 메인노드 딜 쳐올려놓고 구조개선한다고 메인노드딜을 반토막낸게 존나 괘씸함 그냥 누가 시발 버스트를 저점보겠다고 함? 시발련아? 지금 배율이 타대 0티어보다 배율이 낮은게 말이됨? 블레이드는 허수딸딸이로 실전 병신이라도 그나마 티어직업이랑 비비던건데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음 진짜 이딴걸 구조개선이랍시고 저점보완했고 족쇄풀었으니 니들 딜 이제 없음 ㅇㅇ 이지랄하는게 개웃김그냥 허수는 블레이드가 무조건 1등이여야 알맞은 밸런스아니냐? 전직업중에 이런 구조인새끼가 없는데 이 구조들고 아직도 0티어 타대들보다 배율 낮으면 그냥 블레이드는 영업종료가맞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