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블레이드와 ‘달의 소리’ 리퍼는 높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만큼 상응하는 전투 성능이 발휘되도록 기획된 세팅입니다.
> 미안해 버스트랑 달소가 고점코어인데 여태 ㅄ이였지? 상향해줄게 (X)
> 기획은 그랬어 (O)

이번 조정에서는 기존 전투 컨셉은 유지하되, 과도하게 상승한 운용 부담을 완화하고
각 세팅 고유의 플레이 감각이 안정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운용 부담 완화해줄게! (X)
> 운용 부담 완화하는 대신에, 이제 고점 코어 아니니까 약해져도 이해하지? 
(O)

버스트를 사랑하는거나 페터페가 어렵던 사람 아니면
굳이? 넘어갈 이유가 없는거지
페터페가 오피셜 고점코어가된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