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27
조회: 161
추천: 0
블레이드 질문 있습니다옛날에 블레 7딜 잔재 시절 하다가 몇달전 복귀했더니
8딜 잔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아크그리드 없이 허수 조금 쳐봤더니 아덴이 자꾸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아크그리드 열리고 나면 허수를 쳐봐야겠다 싶어서 페터페를 치는데 손에 안익어서 그런가 자꾸 아덴이 삑나는 경우가 있어서 유기할까 하던 찰나에 버스트 개선?이 들어오긴 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유기가 아니라 블레이드를 품으려고 한다면 페터페를 연습하는게 나을까요 버스트를 연습하는게 나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