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8
조회: 663
추천: 3
할말ㅆ발 이딴 패치 받으려고 2년가량 잔재하면서 버틴거야?
사멸인데 타대보다 고점도낮고 불쾌함만 조금 덜어내준게 전부라고? 이게 진짜야? 다른 타대들은 전부 고점 쳐 뚫어줘놓고 우린 고점을 내려버린다고? 차라리 페터페 페이탈 터닝 선후딜 개선이라도하던가 걔는 그럼 미약하게나마 재미라도 살아나지 진짜 이젠 엄대엄이네 ㅅㅂ 사멸 그냥 보스새끼 똥꼬냄새 쳐맡으려고 시작한사람들만 있는줄앎? 고점 높은 사멸이 리턴값도 높아서 그거 뽑아보려고 별지랄 똥꼬쇼하면서 게임하던게 재밌으니까 사멸했던거지 근데 타대보다 고점도 낮으면 왜 사멸을 해야하는지 난 도저히 이해할수가없네 실전딜이 좋아? 그러면 뭐하는데 ㅅㅂ ㅋㅋㅋ 고점막혀있어서 잘쳐도 쳐 따일거면 사멸할이유가없다 난 블레이드 이제 안할란다 천천히 본캐 바꿀란다 차원술사 잘나오면 차원술사 아니면 망고소르빙구르르~하러감 ㅅ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