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는 그나마 다행인게 패치 방향성은 ㄱㅊ았음

111이든 222든 취향에 따라 취사선택 하면 될듯 하고 문제점이었던 구조도 개선요구안 많이 들어준듯?
근데 그냥 검기압축 너프 수준이 개씨발임. 어떻게든 잔재수준만 맞추려고 했다? 그게 눈에 보임.

근데 그렇다고 잔재가 상황이 좋냐? 그것도 아니고 안그래도 상할랑 말랑 하는 신김치를 이번에 완전 패싱으로 완전히 관짝 보내놓은지라
그냥 잔재하는것도 기분이 ㅈ같음 ㅋㅋ

다음주에 as가 안들어오면 걍 차원우로 본캐 변경하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듯 ㅇㅇ?

실전딜 딸딸이라도 칠랫더니 세르카 2관에서 대난투 8버박고도 밑줄 뺏기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