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는 버스트 쓸때랑 블문 쓸때 제외하고 얘가 튀어도 상관없는데 잔재는 딜사이클 도중 사라지면 사이클 복구 빡센 거 아닌가? 지금은 바뀜?

또 버스트111은 1아드3버스트 가능해서 딜몰이때 나쁘지 않은데 왜 다들 잔재 보다 허수딜 약한거에만 머라하는거임? 애초에 지딜로 치면 잔재가 쌘게 맞지 않나
버스트는 버스트에 딜지분 70%이상 먹는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 본캐로 갈아타려고 점프 업 먹이고 키우는데 나름 만족 중인데

그냥 본인이 지딜로 가고 싶다 하면 잔재 가고
본인은 한방 거하게 하고 싶다 하면 버스트 가면 되는거 아닌가
버스트인데 지딜 마려우면 222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