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43
조회: 1,003
추천: 0
내가 잔재 아크그리드는 안맞춰서 모르는데버스트는 버스트 쓸때랑 블문 쓸때 제외하고 얘가 튀어도 상관없는데 잔재는 딜사이클 도중 사라지면 사이클 복구 빡센 거 아닌가? 지금은 바뀜?
또 버스트111은 1아드3버스트 가능해서 딜몰이때 나쁘지 않은데 왜 다들 잔재 보다 허수딜 약한거에만 머라하는거임? 애초에 지딜로 치면 잔재가 쌘게 맞지 않나 버스트는 버스트에 딜지분 70%이상 먹는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 본캐로 갈아타려고 점프 업 먹이고 키우는데 나름 만족 중인데 그냥 본인이 지딜로 가고 싶다 하면 잔재 가고 본인은 한방 거하게 하고 싶다 하면 버스트 가면 되는거 아닌가 버스트인데 지딜 마려우면 222도 있고
EXP
51,306
(10%)
/ 54,001
![]()
|





펭귄을내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