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는 아예 패싱인듯 한데 블리츠 러시 재빠손 채용하면 사이클 쪼금 더 빨라지고 무엇보다 2.9버 실수할 일이 줄어들어서 나쁘지 않은듯.
333 페터페 기준 강화된 일격 껴도 딜지분도 5~6% 정도 밖에 안되는 애라 딜 차이 쪼금에다가 오히려 CPM 늘어나니 더 쎄질 수도 있음.
허수 쳐보는데 재빠손 체감 확 옴. 한번 맛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