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13
조회: 2,416
추천: 0
버스트 개쩌는 상향 하나 들어왔는데 아무도모름윈드컷 Z 하는 이유
1. 스택 이득보기 2. 버스트 - 아츠 바로키려면 후딜때문에 잘 안켜져서 난타하다 0스택 버스트가 나가거나 후딜이 너무 긴 문제가 있음. 이걸 윈드컷 아츠로 해결함 즉, 버스트쓰고 바로 아츠가 안켜짐. << 이부분 패치됨 지금 버스트 갈기고 바로 Z누르면 아츠 바로켜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