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컷 Z 하는 이유 
1. 스택 이득보기
2. 버스트 - 아츠 바로키려면 후딜때문에 잘 안켜져서 
난타하다 0스택 버스트가 나가거나 후딜이 너무 긴 문제가 있음.
이걸 윈드컷 아츠로 해결함
즉, 버스트쓰고 바로 아츠가 안켜짐. << 이부분 패치됨



지금 버스트 갈기고
바로 Z누르면 아츠 바로켜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