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저만그런가요 버스트쓰고나서 바로 소앱(다른스킬도 그러는진모름)누르면 소앱이 안떙겨지고 블레이드게이지 부족하다고 뜨고  2버블버스트나갔을때 간혹 위처럼 바로 소앱땡기면 버스트가 슝슝 하면서 두번나가는데 저만 그런가요 지금
키세팅 문제인지 소앱문제인지 소앱은 S에 두고 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