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죄송합니다.
복귀 고민 중인 과거 로아 4년한 사람입니다.

버스트로 시작해도 될만큼 괜찮아 졌을까요?

티어가 어느정도 되려나요?
이전에 권왕을 했었는데 비교했을 때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