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24
조회: 1,719
추천: 5
도대체가 버스트가 잔재보다 실전성이 왜 좋냐는거임족쇄가 문제가 아니란거임 족쇄 풀린 버스트 사이클 = 60스택 처음 리메이크된 버스트 사이클 저때랑 사이클이 바뀐게 없는데 저때도 걍 남들보다 2배 가까이 쎈 압도적인 허수배율 체급으로 찍어누른거지 딜구조자체가 좋은편이 아니었다는거임 저때 잔재는 테섭때 칼질 쳐먹고 팔다리 다 잘리고 들어와서 버스트보다 배율 한참 딸리는 상태였고 그러니까 직각비율 90대10 꼬라지났다는거임 버스트가 잔재보다 실전성이 좋을 수가 없음 1. 사이클에 2번 들어가는 윈컷 노경면 2. 답도 없는 설치기 구조(이건 60스택 초과분 이월로 좀 나아짐) 3. 블댄 블리츠 답도 없는 채널링 구조 스킬프레임 존나 김 4. 터닝 묶여서 피면기로 활용 거의 불가 5. 결국 버스트 이새끼도 블레라는 직업 특성상 현쿨감 지딜러라 cpm 끌어올려야되는데 백서칭해야되는 시간자체가 딜로스 6. 관통버스트 < 이새끼는 그냥 신임 3싸 1브문이 가능하게 해서 cpm을 끌어올려주던 검기압축 딜증가를 as해주던 추가 패치가 시급하다는거임 이건 진짜 아니란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