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식 너프를 블레이드 큰패치 때마다 먹이는데
블터블은 심지어 패치 이전이 더 쌥니다 그런데
블터블이 마치 존나 쌔질것 같으니 코어 자체를 너프 하는
만행을 보이고

60%였던 딜증을 35%로 내려서 출시 하지 않나
미리 예측식 너프를 해버리는건 시발 말도 안되는거임
족쇄를 풀어줬으면 풀어준대로 내주고 이후 너무 과하다 싶으면 as패치를 하는 방향으로 해야지
무슨 나오기도 전부터 여론도 좋은 직업이 아니고
오 너무 존나개 쌜꺼 같으니까 일단 일부 너프를 해서 내보지
이지랄 하는게 맞는거임?

이지랄 하고 밸패라도 자주 하면 모르겠는데
밸패도 안하잖아 추가로 버프 해줄 생각도 안하고
진짜 너임마 청년 마렵내 씨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