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44
조회: 1,020
추천: 4
이대로 그냥 넘어가면 안됩니다예측식 너프를 블레이드 큰패치 때마다 먹이는데
블터블은 심지어 패치 이전이 더 쌥니다 그런데 블터블이 마치 존나 쌔질것 같으니 코어 자체를 너프 하는 만행을 보이고 60%였던 딜증을 35%로 내려서 출시 하지 않나 미리 예측식 너프를 해버리는건 시발 말도 안되는거임 족쇄를 풀어줬으면 풀어준대로 내주고 이후 너무 과하다 싶으면 as패치를 하는 방향으로 해야지 무슨 나오기도 전부터 여론도 좋은 직업이 아니고 오 너무 존나개 쌜꺼 같으니까 일단 일부 너프를 해서 내보지 이지랄 하는게 맞는거임? 이지랄 하고 밸패라도 자주 하면 모르겠는데 밸패도 안하잖아 추가로 버프 해줄 생각도 안하고 진짜 너임마 청년 마렵내 씨발새끼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