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1
조회: 224
추천: 0
뭐고족쇄 주렁주렁 있던거 풀어준 건 ㅇㅋ
근데 윈컷 서프 이새기들도 불쾌함 한몫했다고 생각하는데 사이클 마다 두번씩 던지는 윈컷에 경면 없는 건 물론이고 내가 던졌을 때 못맞춘건 내탓 내잘못이 맞는데 던져서 맞다가 도중에 보스가 이동하는 건 왜 벌 받아야 되지 심지어 뭐 딜링기도 아닌 스택기인데 그냥 부착형 해주면 안되나 그리고 서프 이새기도 돌진형 스킬인데 돌?진을 못함 검기에 시너지 묻게 해준건 고마운데 걍 검기를 휘감고 돌진한다 쳐서 스킬 자체에 스택을 박아주면 안되는건가
EXP
794
(94%)
/ 801
|





N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