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스~1막까지 버스트 하다가 2막부터 지금까지 잔재로 플레이해왔음
버스트를 오랜만에 하니까 당연히 숙련도나 실전성 그런 거 감안을 하고 평가를 감히 해보자면
레이드 내내 하면서 333 잔재를 내버려두고 이걸 깎을 동기가 생기질 않음
원래 블레이드에게 없던 딜몰이 장점이 생기긴 했는데 그걸 고려해도 체급이 좀 약한 듯
뭐 잘 깎으면 괜찮을 거 같긴 한데
벨가 트라이때 버스트가 마엘족쇄가 있는 잔재보다 좋냐 
그건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