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00
조회: 1,402
추천: 0
212냅두고 222를 쓰는 이유가 뭐임?20포기준 버스트코어 = 버스트피증3.25, 적주피5, 어스2스택, 쌍검난무 = 일반스킬피증3.9, 데슬15, 데슬시전속도10 버스트50퍼 데슬30퍼 기타일반스킬18퍼 잡아도 딜증값은 엇비슷한데 어스2스택 달린 버스트코어가 씹압살 아님? 어스 작열 채용을 안 해도 되는데 심지어 222는 어스작열 채용해도 어스쿨이 살짝 걸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