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주고 블레로 본캐 갈아타러 왔습니다!
버스트 하려고 코어 정가칠려고 알아보니 대부분 111 아니면 222로 가시는 것 같은데
1. 고점 및 배율
2. 실전성
3. 플레이스타일
이 세가지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돌대랑 질증 채용 가능한지도 여쭙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