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18
조회: 451
추천: 0
코어 정가 뭐쳐야 하나요 ?이번 슈모익 주고 블레로 본캐 갈아타러 왔습니다!
버스트 하려고 코어 정가칠려고 알아보니 대부분 111 아니면 222로 가시는 것 같은데 1. 고점 및 배율 2. 실전성 3. 플레이스타일 이 세가지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돌대랑 질증 채용 가능한지도 여쭙고싶습니다!!
EXP
58,529
(50%)
/ 60,001
|





Maximum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