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3
조회: 2,573
추천: 5
222 싸이클 및 각인 최소 정립한거 공유각인은 : 원한 아드 기습 - 예둔 - 돌대 (이게 고점인 것 같아요)
*질증은 싸이클늘어짐 / 예둔 디버프떠도 전 예둔이 더 고점 데슬은 무조건 비춤 / 도약부분은 싸이클이 워낙빠르고 간결해서 10겁10작으로도 겨우 도는 수준이라 풀려난힘5 / 잠재력 해방5 / (마나 안말라요- 허수기준 최마4주시면 됨/ 실전에서 안마를거라 생각해요.) 비춤3/ 조우시 스핀 3 붙는건 기본으로 깔고들어가고 *윈드컷-아츠-마엘-서프-윈드-터닝-어슬-블댄-데슬-서프-버스트 (첫싸이클은 이렇게 고정하면되고) 2번쨰사이클부터 허수도르긴한데 *윈드컷-아츠-마엘-서프-윈드-터닝-어슬-블댄-데슬-버스트 입니다. 실전에서도 싸이클 잘굴리면 이렇게 이미 60스택 다차서 서프 6초버프도 남아있어서 서프없이 그냥 버스트박으면 젤 고점이긴한데 , 실전에서는 뭐 애마하다면 2번쨰 서프는 원래처럼 쓰는게 안전하긴한것같고. 제 기준에서 이렇게 쓰면 잔재 333페터페랑 배율비슷하고 실전은 잔재보다 더 괜찮아보여요. 해보실분들 해보시고 후기 알려주세요. 참고로 제 캐릭은 10겁 10작입니다. 8겁작이신 분들은 최훈 주셔야 될 것 같아요. 보석은 어슬 작열/ 블댄 겁,작 /윈드작/서프작/마엘작/버스트겁/스핀작/닼셀작 추천. 이유는- 블리츠를 보험용으로도 쓸 필요가 없기 떄문입니다. 제 트리에서는 스핀과 닼셀이 보험용으로 남겨지는데 싸이클절어서 스핀썼고, 보스가 나를 바라보고 있다면 닼셀 피면까지 챙기면서 백으로 가서 버스트 하시면 됨. +닼셀 가벼운발걸음 트포 채용시 이속 30% 떙겨올수 있기때문에 돌대효과도 유효함. 블리츠 겁작을뺴서 -> 스핀 작 /닼셀 작으로 변경. 앞으로 베르가딘 나메에서 실전성도 괜찮을듯? 다들 혹시해보시고 후기점?알려주십셔! 블조쿠 화팅! -------------------------------------------------------------------- *스킬코드 우선 제 세팅은 이런데 블리츠러쉬 부분은 저도 아직 남겨두었습니다. 블리츠러쉬는 개인적으로 닼셀로 교체하는게 앞으로 나올 나메레이드 /익스트림 모르돔 /익스트림 종하에서 더 실전성 좋아보여요. *허수치실때 배율이 높은건 마지막 2번쨰 서프쓰지않고 데슬-버스트로 마무리하는거가 맞긴해요. *실전에서 잘굴리면 서프자버프가 6초라 여유는 있어서 이게 젤 고점입니다. *단, 2번째 서프 없이 데슬-버스트로 마무리했을때 -> 다음 윈드컷-아츠-마엘 싸이클이억갈떄 스킬 안절게 연계해야됩니다. 방심하면 윈드컷 스킬 절때있떠라구요. *귀찮으시면 그냥 2번쨰 싸이클도 데슬-서프-버스트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오히려 이게 더 싸이클은 매끄럽게 잘나갑니다. *블리츠러쉬-> 다크악셀 변경 스킬코드 F89F53454328AF7A1C4974810DECB63F1281EAE6B7E8F4D3357196F668CC5C85D8AA96A8D54C627FDA8E15077E6E9437692424F588378D5CFFC3B427088D980D ------------------------------------------------------------------- 닼셀 트포는 현재 2(가벼운 발걸음 4초간 이속증가 30% 돌대에도 유효)- 1(강인함)-2(하이악셀) 채용한 상태입니다.
EXP
3,662
(15%)
/ 4,001
|






해리케인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