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33 잔재하고 있습니다... 1마 2버스트 써야되는것때문에 마음급해지고 그러다 꼬이면 더 급해지고 악순환이 되고 있습니다.

옛날에 버스트 찍먹했을때 마엘안에 60스텍 쌓는걸로 엄청 스트레스 받아서 남들 다 성능낼때 혼자 다시 잔재로 돌아온건데...

뭔가 마인드셋을 바꿔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블레이드를 유기시켜야할까요... 버리고 싶지는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