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배율은 111이나 222나 거의 비슷한거 같고

다 떠나서 딜 자체가 333잔재랑 비슷하거나 조금 아래인 것 같은데,
북미지표를 떠나서 그냥 객관적으로 이전 밸패에도 중위권이었는데
지금 다른애들 다 최저시급씩 받고 패싱된 잔재랑 딜 비교해야되는거부터
에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