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4
조회: 264
추천: 0
버스트로 복귀 고민중입니다. 도와주세요 형님들!버스트로 시작해도 될만큼 괜찮아 졌을까요?
티어가 어느정도 되려나요? 이전에 권왕을 했었는데 비교했을 때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형님들의 참된 답변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XP
3,678
(19%)
/ 4,001
|






개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