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로 시작해도 될만큼 괜찮아 졌을까요?
티어가 어느정도 되려나요?
이전에 권왕을 했었는데 비교했을 때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형님들의 참된 답변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