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스택 버스트부터 지금까지 잔재한번안하고
버스트만 해온 유저입니다

지금까지 우와 버스트 처음봐...
버스트셨어요?
버스트 재밌어요?
버스트인줄 모르고 받았어요
저 블레는 스핀을쓰네
333글보면 블터블인줄 알고 보면 들어가면 페터페고...

컨셉맘에 들어서 지금까지 버스트 했었는데
이번개편하고나서 기분좋아서 글써봤습니다

버스트 많이 사랑해주시고 즐로아하시길 바랍니다.

공략 영상올려주신 포셔님 눈가루님 회색잔월님 초롱리아님 등등
버스트 영상 올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공부많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