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는 배율이 낮아서 구린게 아니라

딜사이클이 꼬였을 때 dps가 -로 취급되고 딜을 안하는 순간의 dps가 0 또는 -로 취급되는 그 부분이 구린겁니다

그래서 최소한 딜사이클이 안꼬이게 하거나 꼬여도 dps가 -가 안되도록 해주는 조치를 원했던거지 딜량 상향을 바랬던게 아님

지금 버스트의 대체 어디에 잔재같은 불쾌감이 있다는건지 모르겠음 직접 쳐보긴 했나...

설마 카멘때 사람들 얘기하던 '버스트 스택 터뜨리는 순간 보스가 사라져서'같은 얘기 하는건 아니길 바람

이걸 이해 못했으면 님 말이 맞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