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몰이는 말할 것도 없고
DPS 체급은 잔재보다 더 낮아졌지만
무한 아츠에 여유스택 20추가해서 80스택 됐고
백어택 리스크 자체도 버스트만 백으로 박아도 충분해서 
실전에선 잔재보다 훨씬 좋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긴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