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1
조회: 891
추천: 0
버스트 약간 아쉬움배율을 잔재정도는 나오게 해주던가
경면 좀 추가해주던가 설치기 부착형식 or 허공스택으로 저점챙기게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 리메이크전에 비하면 엄청 상향이긴한데 아쉽다 아쉬워 아직 연구초반이니까 누가 개쩌는 빌드 만들어주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