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을 잔재정도는 나오게 해주던가
경면 좀 추가해주던가
설치기 부착형식 or 허공스택으로 저점챙기게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
리메이크전에 비하면 엄청 상향이긴한데
아쉽다 아쉬워
아직 연구초반이니까 누가 개쩌는 빌드 만들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