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컷 경면 없어서 비패턴때 윈컷 쓰면 경직당함 ㅋㅋㅋ

개편해준김에 윈컷 경면 하나만 넣어주지... ㅠㅠ
생각보다 이거 하나가 맞딜할때 되게 크게 다가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