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보다 좀 약함 숙련도이슈 감안해도

저점보완은 좀 괜찮은듯

대신 나르카 대난투 ㅈㄴ 확실하게 밈 요런기믹에선 잔재보다 맛있음

영수증 볼시간없던 잔재랑 다르게 영수증 감상이가능해짐

아드3버스트 가능

폭탄목걸이 다 사라져서 컷씬이나 기믹할때 초조함과 불안함이 사라짐

즐거움.. 스펙업의 보람을 느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