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5
조회: 2,045
추천: 0
보면 볼수록 그냥 잔재가 나아보이는데성당세르카 기준 페터페 10중반 무난하게 넘기는 사람 기준이긴 하지만 대난투 맛있게 딜할수 있다는거 하나만큼은 확실히 장점일듯 조우딜은 어차피 각성약먹고 들어가면 아드 못빨거고 세르카 1관처럼 공중올라가고 옆으로 사이드스텝 확밞아서 흔히들 아는 잔재DPS나락가는 상황이 자주나오는 보스면 또 모르겠는데.. 3막호겁은 확실히 잔재가 낫지싶음 종막호겁은 버스트로하고 벨가패턴이 어떨려나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