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그정도 아닌 것 같은데?
페터페에서 넘어갈 메리트가 없어보임 숙련도 있는 8딜 잘 굴리던 사람들은 그냥 잔재 남아있어도 되지 싶은데 고대 코어 더 많이 뜨는 거 하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