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7
조회: 757
추천: 0
버스트 블터블못 쓸 정도로 쓰레기 됐나요?
쭉 버스트 해 오던 유저인데 333 고고고 버리고 넘어가기 쉽지 않네요 111 유고유나 222 유유유로 넘어가야 할까요 전부 20포 켜져 있긴 합니다
EXP
1,068
(34%)
/ 1,201
|





덤비면죽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