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쓸 정도로 쓰레기 됐나요?
쭉 버스트 해 오던 유저인데 333 고고고 버리고 넘어가기 쉽지 않네요 111 유고유나 222 유유유로 넘어가야 할까요 전부 20포 켜져 있긴 합니다